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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법원 관할 | [통신서비스업] 채 무 : 회생채권(7억 6천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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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법무법인 조회4,678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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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무자회사의 개요


1. 업 종 : 통신서비스업
2. 연 혁 : 12년
3. 종업원 : 임원 2명
4. 자 산 : 2천 9백만원
5. 채 무 : 회생채권(7억 6천만원)


경영악화 원인


1. 채무자 회사의 주요자산을 주요개발자들이 타 업체에 매각
2. 세계 음성트래픽 시장 감소
3. 큰 금액의 매출이 발생된 해외업체의 도산
4. 과도한 금융비용(이자) 발생


회생절차 진행내용


컨설팅을 통한 채무자업체의 경영악화 원인 파악, 신청일 현재 매출현황 및 향후
사업진행 방향에 대한 진단 후, 회생절차 진행계획 수립
회생절차 신청시 포괄적 금지명령 및 보전처분 신청과 결정으로 채권추심과 과도
한 금융비용 지급에서 벗어나, 일정한 운전자금 확보.
채무자 심문 및 개시결정 이후, 조사위원(회계사)의 조사보고서를 토대로 회생계
획안 작성.
제2, 3회 관계인 집회 당시 채권자들에게 채무자의 상황과 사업장 운영 및 회생
인가시 계획을 상세히 설명 끝에 인가결정


인가결정 이후 진행내용


컨설팅을 통한 채무자 회사의 과도한 금융비용 발생으로 인한 경영악화의 주된
원인으로 진단되어 회생절차 종료시까지 법률적 자문과 동시에 원활한 회생절차
진행을 안내하고, 인가결정 이후 채무자 업체의 매출액 증대를 최우선으로 하는
사후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음.
매출액 증대를 통한 영업이익 증대가 채무자 업체가 회생계획안을 이행할 수 있
는 최선의 방법으로 지속적인 경영컨설팅을 통해 정상적인 회생계획 이행을 유
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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